인스타그램이 가짜 팔로워를 위해 당신을 삭제할 수 있나요?

인스타그램은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20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가 있는 인스타그램은 우리가 삶을 살아가는 방식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만,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된 위험도 있습니다. 특히, 인스타그램은 가짜 뉴스와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인스타그램에 많은 팔로워가 있는데 이를 이용해 허위사실을 유포할 경우 인스타그램이 이를 이유로 계정을 삭제할 수도 있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만약 여러분이 이런 상황에 처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첫 번째 단계는 공유하는 모든 정보가 사실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정확한 정보를 퍼뜨리기 위해 계정 삭제를 감수할 가치가 있는지 고려해 보십시오.

인스타그램이란 무엇인가요?

인스타그램은 4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가 있는 인기 있는 사진 및 비디오 공유 앱입니다. 친구, 가족, 팔로워와 사진과 비디오를 공유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인스타그램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플랫폼 모두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계정을 안전하게 유지하려면 몇 가지 유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스타그램은 가짜 팔로워에 대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짜 팔로워가 너무 많으면 인스타그램이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앱의 “설정” 페이지에서 팔로워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짜 팔로워가 너무 많으면 인스타그램이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팔로워가 있어야 안전한가요?

인스타그램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그것은 사용자들이 그들의 팔로워들과 사진과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게 해주고, 팔로워들은 그들에게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스타그램은 가짜 팔로워에 대한 엄격한 정책으로도 유명합니다.

인스타그램에는 “인스타그램에서 이미지나 인기를 높이기 위해 팔로워나 좋아요를 획득할 목적으로 계정을 만든 경우, 서비스 약관을 위반한 것입니다.”라고 명시된 정책이 있습니다 다시 말해, 당신이 단지 당신의 팔로워 수를 늘리기 위해 사람들을 유기적으로 팔로우하지 않고 그들을 팔로우하기 시작했다면, 당신은 인스타그램의 서비스 약관을 위반할 수 있고 플랫폼에서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위반이 삭제되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허가 없이 다른 사용자를 팔로우했지만 이제는 팔로우를 중지한 경우 일반적으로 허용 가능한 위반으로 간주됩니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당신을 따라오지 않는 사람들을 따라갔다면, 그것 또한 용납할 수 없는 위반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팔로워 수를 주시하고 인스타그램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것과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위반을 너무 많이 하는 것이 플랫폼에서 자동 삭제로 이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팔로워가 진짜인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인스타그램의 팔로워가 진짜가 아닌 것이 걱정된다면 몇 가지 확인 방법이 있습니다. 계정의 “팔로우” 탭을 사용하거나 다른 사용자의 프로필의 “팔로우”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팔로우하고 있지만 결코 게시물이나 댓글을 달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차린다면, 그들의 계정은 가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Followerswink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실제로 활동 중인 팔로워와 다른 사용자를 팔로우하는 팔로워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여전히 의심스러운 점이 있다면 인스타그램 지원팀에 연락하여 팔로워 확인에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인스타그램이 가짜 팔로워를 위해 당신을 삭제할 수 있나요?

인스타그램은 사용자들이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하지만 이 플랫폼에는 인스타그램이 가짜 팔로워를 제거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 기능은 가짜 계정이 다른 계정의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방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만약 당신의 계정이 팔로워 수가 적고 인위적으로 부풀려졌다고 의심된다면, 당신은 인스타그램에 연락해서 가짜 팔로워를 제거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인스타그램은 팔로워들이 약혼이나 후원 이야기를 통해 합법적으로 얻은 것인지를 결정하기 위해 알고리즘을 사용할 것입니다. 후원 스토리를 통해 팔로워를 확보한 것으로 확인되면 Instagram은 해당 팔로워를 계정에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팔로워 수의 정당성이 걱정된다면 인스타그램에 연락해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인스타그램은 팔로워가 합법적으로 획득되었는지 여부를 판단할 때 그들의 재량을 사용할 것입니다. 인스타 좋아요 즉시 구매.

결론

인스타그램은 사진과 동영상을 친구나 팔로워와 공유하기에 좋은 플랫폼이지만 팔로워를 속이는 데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가짜 팔로워가 많으면 인스타그램이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쉬운 과정이 아니기 때문에 변호사의 도움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